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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계획 및 작성, 주제선정

관리이사 2018. 8. 20. 01:37

블로그 계획 및 작성


블로그는 무엇이든 할 수 있지만, 성공하려면 블로그가 독자에게 가치 있고 확실한 서비스 또는 이점을 제공해야합니다. 귀하가 만드는 콘텐츠는 유익하고 재미 있고 독창적이며 창조적이며 매력적이어야합니다. 사람들이 읽거나보고 싶어하는 것이어야합니다. 또한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잘 집중되지 않은 블로그는 청중을 찾아서 유지하는 것을 매우 어렵게 만듭니다. 

블로그와 선택한 주제가 가치 있고 유익한 내용을 제공해야합니다. 어쨌든 귀중하고 믿을 수있는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잠재 고객을 개발할 수 있으며 잠재 고객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빠르게 성장하는 매체입니다. 블로깅이 더욱 보편화되고 널리 보급됨에 따라 잠재 고객도 늘어납니다. 블로그는 데스크톱이나 노트북 컴퓨터, 무선 인터넷 장치, 양방향 TV 세트, 태블릿 (예 : iPad) 또는 스마트 폰에서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개인, 회사 및 조직이 블로그를 사용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블로깅은 앞으로도 계속 대중화되고 진화 할 것입니다. 지금도 성공적인 블로거가 되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완전 새로운것을 생각해 낼 수는 없지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타겟 잠재 고객에게 제시할 때 새로운 접근 방식을 취하는 컨텐츠를 개발할 수는 있습니다. 

전문 블로그로 혹은 이 글에서 제공하는 도구 및 정보를 탐구하고자하는 열정으로 멋진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없을 수 있는 금액은 당신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많은 회사는 현재 블로그를 영업, 마케팅, 판촉 또는 광고 도구로 사용하거나 고객 서비스 또는 기술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블로그는 또한 수익 창출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위대한 아이디어로 시작됩니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성공적인 블로그를 시작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 중 하나는 계획 단계입니다. 구체적인 사업 계획이 없는 회사를 시작하지 않는 것처럼 계획없이 블로그를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 특히 수익을 창출하거나 기존 비즈니스와 함께 블로그를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명심하세요. 

이 섹션에서는 예상해야 할 사항과 첫 번째 블로그 항목을 만들기 위해 키보드를 터치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성공적인 블로그에는 4 가지 주요 기능이 있어야합니다. 

1. 원본, 흥미롭고, 유익하고,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의 꾸준한 공급

   콘텐츠는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고 읽기 쉽고 시각적으로 매력있는 방식으로 표시되거나 제공 되어야합니다. 

2. 규모가 크고 계속 증가하는 잠재 고객 

3. 하나 이상의 신뢰할 수있는 수익원 (블로그의 목표가 실제로 수익을 창출하는 경우) 

4. 웹 사이트, Facebook 페이지, Twitter 피드 및 / 또는 YouTube 채널 등을 통해 수행하는 작업을 포함하여 모든 다른 온라인 활동과 함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야합니다.

 


수익성있는 주제 선택하기


블로그를 만들고 기획 할 때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부분 중 하나는 현금(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주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많은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뛰어난 주제를 선택하려면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주제 알기, 대중의 관심 및 경쟁자 전술 등을 고려해야합니다. 블로거로서 항상 시장에서 경쟁자를 능가하는 데 도움이되는 고유한 아이디어를 제시해야합니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입니다.


1) 잠재 고객 타겟팅 - 귀하가 작성하려고하는 콘텐츠는 특정 잠재 고객을 목표로 해야합니다. 

2) 많은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고 있습니까? -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대해 어떻게 의도된 청중에게 알릴 지 고려해야합니다. 

3) 당신이 선택한 주제로 앞으로 더 많이 쓸수 있는가

4) 해당 주제에 많은 경쟁자가 있는가? 

5) 주제를 다른 경쟁자와 차별화하기 위해 취할 조치는 무엇입니까?



매월 수백만 명의 방문자를 블로그에 끌어들이는 것이 목표라면, 선택한 주제가 대중적 호소력을 갖거나 다소 주류가 되어야하지만 독특한 주제가 있어야합니다. 잠재 고객의 규모를 결정할 때 현실감을 나타내고 적절한 기대치를 개발하십시오. 

예를 들어, 3 만 명이 거주하는 도시의 정치적 사건을 다루는 블로그는 그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이 될 수 있지만 고객의 성장 잠재력은 한계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도시에 있는 사람들은 해당 블로그에 거의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가장 믿을만한 블로그를 만들고 잠재적인 청중이 당신 마을 사람이더라도 현실적으로 10 명 중 한 명만이 하루 동안 블로그를 읽는 시간이나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소수의 사람들 중 지방 정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지방 정치의 주제가 당신을 개인적으로 흥분시킬 수도 있지만, 현실은 잠재 고객과 성장 능력면에서 이러한 주제가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블로거는 광범위한 주제에 대한 블로그로 성공으로 이뤘왔습니다. 다음은 블로그에 대해 선택할 때 고려할 수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영역입니다. 

회사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경우 블로그 자체는 회사, 철학 및 또는 회사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집중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는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 또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회사 블로그를 사용하여 비공식적 인 방법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가장 잘 사용하는 방법 (즉, 단계별 사용법 정보 제공), 고객 후기를 공유, 제품 비교를 제공 및 또는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단어를 잃어 버렸지만 이야기를 할 수있는 사진이 있는 경우 Facebook, Google+, Instagram 또는 Pinterest와 같은 서비스를 사용하여 사진 블로그를 만들거나 디지털 이미지를 공유하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기존 블로그와 마찬가지로 사진 블로그 및 또는 온라인 갤러리를 만들 수 있는 규칙이 없으므로 각 이미지에 대한 자세한 사진 캡션을 포함하거나 각 사진이 직접 말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리 결정된 순서로 표시된 사진을 사용하여 강력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사진을 찍은 장소와 시간을 정확하게 게시하고 각 사진에 키워드 또는 태그를 연결하여 사람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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