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계 중심 주제


현재와 ​​미래에 대해 블로그를 많이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보장하는 한 가지 방법은 해당 업계에 대한 특정 업계 및 블로그에 전체적으로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엔터테인먼트 산업", 구체적으로 "TV", "음악", "영화"또는 "유명인"이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 업계, 가전 제품, 스포츠, 패션, 광업, 운송 및 문자 그대로 수천 가지의 다른 잠재적 산업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계에 대한 지식과 블로그에서 할 말이 있습니다. 


단일 산업 내에는 수천에서 부터 많게는 수천만 명이 그 안에서 일합니다. 이들은 당신의 블로그에 대한 잠재적 고객이 될 것이며, 당신이 선택한 업계에서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는 소비자가 될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산업이나 주제 보다는 블로그 주제를 좁혀서 특정 그룹의 사람들에게 집중하고 호소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예를 들어, 디지털 카메라 및 소비자 전자 제품과 같은 상품 항목에 관한 블로그는 블로거를위한 훌륭한 광고 옵션을 제공하며 잠재적으로 안정적인 광고 수익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산업을 포괄하기로 선택하면 몇 가지 중요한 경쟁자가 있다는 것을 재빨리 알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밖에서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더 나은 방법을 발견하거나 다른 틈새 시장에 집중하십시오. 

기술 업계에는 그 분야에 대한 많은 틈새 시장이 있으며, 독창적인 시각에서 블로그 주제를 선택하고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다른 산업을 모두 고려해 보면, 적어도 당신에게 호소력이 있는 것은 물론, 블로깅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될 것입니다. 

업계에 관해 블로그를 작성하면 콘텐츠 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여 뉴스를 검색하고 산업 동향을 추적하고 업계 혁신에 대해 정리하고 업계의 가십을 논의하는 데 소요됩니다.

 


조직에 초점을 둔 블로그


블로그가 게시되면 모든 소셜 네트워크에 홍보해야 합니다. 청중을 신속하게 구축 할 수있는 가장 빠르고, 쉽고, 가장 비용 효율적인 방법은 블로그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바이럴)을 만드는 것입니다.  블로그 팔로어들이 친구에게 쉽게 당신의 블로그를 알릴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쉽고 강력한 각 블로그 항목과 함께 "공유" 버튼 또는 "공유"아이콘을 넣어보세요.  

그림 또는 사진과 같은 개인 작품을 게시하면 일부 블로거는 미술 판매 및 관련 머천다이징으로 수익을 올릴뿐만 아니라 팬을 확보하고 업무에만 전념 할 수 있습니다.  수천 명의 추종자 또는 팬이 아티스트에게 신뢰성을 부여하고 실제 시장성을 향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인기있는 미술 블로그는 더 큰 라이센싱, 머천다이징 또는 스폰서 십 거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콘텐츠 연속 스트림


블로그에 대해 주제를 선택할 때, 마르지 않을 거대한 주제를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대중의 관심은 변덕스럽고 매우 오랫동안 한 주제에 거의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장래에도 잠재고객들이 충분히 관심을 보일 수 있는 공익적 주제도 고려해보세요. 

누구도 공익을 통제 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은 공익과 추세에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둘 다 어느 정도 예측 가능합니다. 과거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신뢰할 수있는 주제를 고수하며 주제가 너무 치우치지 않도록 선택하고 블로그에 집중할 때 특정 잠재고객으로 제한해보세요. 

콘텐츠를 개발할 때 잠재 고객의 관심 영역이 매우 짧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텍스트 기반 블로그의 경우 게시물을 짧게 유지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블로그 또는 YouTube에 게시 된 비디오는 길이가 3 ~ 5 분으로 유지되어야합니다.

블로거로서의 신뢰도


자신이 친숙한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거의 모르는 주제를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현재 선택한 주제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경우 주제에 관심을 갖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열정이 당신의 관객에게 다가올 것이기 때문에 당신이 블로그에 대해 무엇이든간에 절대적으로 열정을 갖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앞으로 몇 주일 만에 블로그 주제에 대한 열정이 생길수 있다면 전체 블로깅 프로세스를 훨씬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선택한 주제에 대해 정직하게 자신을 전문가라고 부를 수 없다면 책, 잡지, 신문 및 기타 블로그를 빠르게 읽으십시오. 신뢰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전문성이 절대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관리 가능한 크기의 주제를 선택하고 이를 사용하여 신뢰도를 높이십시오. 



기존 경쟁 파악


사이버 공간에서 경쟁을 시작 하기 전에 경쟁자가 누구이며 실제로 얼마나 많은가를 알아보십시오. 당신만의 독특한 접근 방식을 개발하지 않았다면 이미 블로거들로 가득 찬 영역에 들어가서 고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격이 최고 수준에 이르지 않으면 기존 업계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시 콘텐츠 작성 방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선택한 주제가 너무 붐비거나 너무 관심이 없다면 이를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이 결국 당신이블로그 주제가 될 수도 있지만, 먼저 전술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호하는 주제가 붐비는 경우 해당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독자층이 이미 너무 많은 블로그가 지배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나의 블로그가 트래픽이나 수익 잠재력이 거의 없는 블로그가 될수도 있습니다. 




경쟁을 연구 할 때,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성공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디에서 실패하는지에 관해 자세하게 기록하십시오. 블로그 주제 및 대상 사용자의 관점에서 효과가 있는 부분을 구체적으로 배우고 그렇지 않은 부분을 개선하거나 수정하십시오. 즉, 경쟁자의 실수로부터 배우고 시행착오를 반복하지 않도록 합니다. 


성공적 블로그의 시작 다른 게시물도 확인해 보세요!!

2018/08/20 - 블로그란 무엇인가

2018/08/17 -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 - 소개

2018/08/20 - 블로그 4단계 프로세스와 블로그에 대해 이해하기

2018/08/20 - 블로그 계획 및 작성, 주제선정



유망자격증모음


 


9급공무원 시험정보 모음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