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함소원 실제 나이, 함소원 진화 나이차이 시아버지 재산



함소원 실제 나이를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을거같네요.  또한 함소원 실제 나이와 남편인 진화와의 나이차이를 알게되면 놀라게되겠죠. 심지어 함소원이 중국 진출후 과거 장웨이와 4년간 연애후 이별 때문인지 장웨이와 결혼했다거나 이혼했다고 알고 있는 분들도 있을것 같네요.

 

 

 

함소원은 출연중인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출산과정을 공개해서 화제에 올랐습니다. 함소원 나이가 있는 산모이다보니 쉽지 않은 과정이었습니다. 과호흡 증상으로 위험한 상황에 놓이기도 하고 골반이 작아 제왕절개를 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죠.  남편 진화를 불러 달라고 해서 남편의 손을 잡고 작년 12월 18일 딸을 낳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TV조선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동시간대 비지상파 최고 시청률까지 기록했다고 하네요.



출산후 함소원의 시어머니가 이모들과 함께 준비한 커다란 선물보따리를 가져왔는데 아기를 위한 수제 비단 담요와 저고리와 솜옷들과 함께  결명자로 만든 베개, 귀신을 피하게하는 돼지 힘줄로 만든 목걸이, 은팔찌와 은 목걸이 등이었지요. 사실 함소원 시댁 재산은 어마어마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여의도 면적의 30배 크기의 농장을 운영하면 알만하죠.

 

 

 

함소원은 1997년 미스코리아 태평양으로 데뷔 이후 연기활동과 2003년 잠시 가수 활동까지 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졌었죠.  활동 단절 기간도 있었지만 연예인으로 활동하다가 갑자기 중국 진출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죠.  



이후 중국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SNS 스타 진화와 사귀며 결혼까지해서 모든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함소원 나이 는 보이기는 어려보여도 1976년생으로 무료 44살입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 나이는 1994년 생으로 함소원과 18살의 나이차이가 나기때문입니다. 뭐 함께 있는 모습이 18살 차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을 정도니까 함소원이 관리를 잘 한것 같습니다.

 

 

 

함소원 성형설은 항상 따라다니는 수식어 였지만 함소원의 과거 사진을 봐도 성형설은 근거없는 루머입니다.  항상 그래왔으며 관리를 잘 한 케이스네요. 성형설 뿐만 아니라 과거 중국 진출후 재벌이었던 전 남친 장웨이와 4년간 사귄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중국 재벌들은 전 여친에게 재산을 물려주는 관례가 있어서 함소원도 아파트를 받았다고 알려졌네요.



함소원이 작년에 출산했으니 출산 나이가 43세 였던거네요. 우리나라에서는 35살만 넘어도 노산에 들어가서 위험하다고 온갖 검사를 하며 겁을 주는데 대단하네요. 출산 과정이 고스란히 전달되면서 그 과정을 함께한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운거네요.

 

 

응원과 축하메시지가 네티즌 사이에서 많이 보이네요.  “부모는 위대하다는 말을 다시 떠올리게 되네요” 부터 “고생하셨어요 세상 모든 어머니는 위대합니다” 라는 글도 보이고 “출산은 쉽지 않죠 저도 덩달아 울었어요” 라는 공감의 글과 함께  “득녀 축하드립니다 예쁜 아이로 자라길”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해서 다행입니다” 라는 축하의 글은 물론 남편 진화를 칭찬하는 글까지 다양하네요. “보는 내내 울면서 봤네요 진화는 정말 좋은 남편” 이라고 말이죠. 

 

 

 

정리해보면 함소원 성형전 모습과 사진은 성형한적이 없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으며 함소원 이혼 소문도 전남친 장웨이와 결혼하지는 않았기 때문에 근거 없습니다.  함소원 시댁 재산은 여의도 30배가 넘는 농장을 가지고 있으니 짐작할만 합니다.  함소원 나이, 함소원 실제 나이는 1976년생 44살입니다. 함소원 아기 성별은 딸이며, 함소원 출산 나이가 무려 43세(한국나이)로 상당히 노산에 속합니다.  함소원 남편 진화의 나이는 함소원보다 18살 어린 1994년생입니다. 함소원 출산을 축하하며 남편 진화와 예쁜 딸과 행복하게 살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